Tiffany & Co. Establishment

1837 년 브루클린 (Connecticut)의 찰스 루이스 티파니 (Charles Lewis Tiffany)와 존 B. 영 (John B. Young)이 “편지지 및 고급 상품 판매점”으로 설립 한이 매장은 처음에는 다양한 문구류 품목을 판매했으며 “티파니, 영 앤 엘리스” 맨하탄에. 이름은 Tiffany & Company에 짧아졌습니다. Tiffany & Company는 1853 년 Charles Tiffany가 장악하고 회사의 보석에 중점을 두었을 때 단축되었습니다. Tiffany & Company는 전 세계 […]

Hermès Goods and products

명품으로 알려져있는 Hermès는 가죽, 스카프, 넥타이, 남성복 및 여성복, 향수, 시계, 문구, 신발, 장갑, 에나멜웨어, 장식용 예술품, 식기류 및 보석류를 포함하는 14 개의 제품 부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에르메스 세일은 가죽 제품 30 %, 옷 15 %, 스카프 12 %, 기타 43 %를 구성합니다. 이 회사는 제품을 라이센스하지 않으며 엄청난 인벤토리의 설계 및 제조를 철저히 통제합니다. […]

LouisVuitton Brand

루이비통 브랜드와 LV 모노그램은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. Millward Brown 2010 연구에 따르면 루이비통은 질레트 직후와 웰스 파고 (Wells Fargo) 직전 세계에서 19 번째로 중요한 브랜드입니다. 브랜드 자체는 190 억 달러가 넘는 가치가 있다고합니다. 6 년 연속으로 Louis Vuitton은 Millward Brown Optimor의 2011 BrandZ 연구에서 243 억 달러의 가치를 지닌 가장 강력한 10 […]

BVLGARI History

보석은 항상 우리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. 인간이 처음으로 약 10 만 년 전에 옷과 도구를 사용하기 시작한 때부터 보석은 돌, 동물 가죽, 깃털, 식물, 뼈 등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. 오늘날 우리는 보석을 사용하여 옷에 특별한 매력을 더하고 보석상을 사용하여 티파니, 해리 윈스턴, 까르띠에, 부 첼라 티 (Buccellati)와 같은 보석류 주인은 다양한 구매자를 유치하기 […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