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uisVuitton Brand

루이비통 브랜드와 LV 모노그램은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. Millward Brown 2010 연구에 따르면 루이비통은 질레트 직후와 웰스 파고 (Wells Fargo) 직전 세계에서 19 번째로 중요한 브랜드입니다. 브랜드 자체는 190 억 달러가 넘는 가치가 있다고합니다. 6 년 연속으로 Louis Vuitton은 Millward Brown Optimor의 2011 BrandZ 연구에서 243 억 달러의 가치를 지닌 가장 강력한 10 개 브랜드 중 1 위를 차지했습니다. 두 번째 순위 브랜드의 가치보다 두 배 이상 뛰어났습니다.

루이비통 “사라 지갑”
루이비통 (Louis Vuitton)은 유행 세계에서 가장 위조 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. 상태 상징으로 그 이미지가 있기 때문입니다. 역설적이게도 위조 방지를 위해 서명 된 Monogram Canvas가 제작되었습니다. 2004 년 루이 뷔통의 가짜 제품은 유럽 연합에 압류 된 위조품 18 %를 차지했습니다.

회사는 적극적으로 위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전 세계 법원을 통해 범죄자를 추적하기 위해 변호사 팀과 특수 조사 기관을 고용합니다. 회사는 상품 위조를 방지하기 위해 통신 예산의 약 절반을 할당합니다.  LVMH (Vuitton의 모회사)는 “다양한 연구 책임자와 변호사 팀과의 협조를 통해 위조 방지에 전폭력을 기울이는 약 60 명의 책임자가 있습니다.” 그것의 제품의 배급을 가깝게 통제합니다.  1980 년대까지, Vuitton 제품은 백화점에서 널리 판매되었습니다 (예 : Neiman Marcus 및 Saks Fifth Avenue). 오늘날 Vuitton 제품은 소수의 예외를 제외하고는 루이비통 정통 매장에서 주로 제공됩니다 . 이 부티크는 고급 상가 또는 고급 백화점에서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. 백화점 내의 부티크는 부서와 독립적으로 운영되며 자체 LV 관리자와 직원이 있습니다. LV는 주요 웹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판매 할 수있는 공식 채널로 온라인 상점을 운영합니다.

2006 년, 회사는 LV.com 도메인 이름을 미국 소유주로부터 강제로 도메인 이름으로 이전하려고 시도했습니다. 그 행동은 실패했고 도메인은 LV =, 영어 친화적 인 사회 / 보험 회사에 의해 인수되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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